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항맛집) 문덕에 새롭게 오픈한 "이동 간받이"문덕점

발랄하게 맛집

by 재기발랄 2022. 6. 3. 23:3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새롭게 시작한 의미에서 여러분들께 맛있는 간받이 가게인 "이동 간받이"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문덕에 위치해 있으며 포항지역에 거주하고 계신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평일 저녁 시간에 방문했는데도 사람들이 북적북적 했습니다.

아마도 오픈의 힘이 있지 않을까 싶네요.

간판도 한눈에 보이는 하얀색 배경의 간판을 써서 다른 가게에 비해 금방 눈에 들어왔습니다.

 

 

오픈 시간은 오후 4시부터이며 마감시간은 저녁 11시라고 합니다.

아마 코로나로 인해 영업시간을 조금 줄인 거 같지만 조만간 영업시간이 더 늘어나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도 모르니 전화를 꼭 한번 하고 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입장 후 세팅된 식탁입니다.

다양한 기본 반찬들과 야채가 나왔습니다.

 

물김치가 정말 시원하고 목 넘김이 기가 막혔습니다.

김치도 아삭아삭 너무 맛있었습니다.

 

 

야채들은 하나하나 싱싱하고 반찬들은 하나하나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간들도 딱딱 잘 맞아서 입맛이 확 돌았습니다.ㅎㅎ

 

 

계란찜도 반찬으로 나왔습니다.

탱글탱글 손이 자주 가더라고요 ㅋㅋㅋ

 

 

간받이뿐만 아니라 한우 갈빗살부터 양념갈비, 살치살, 안창살, 토시살, 뭉태기, 육회 등 있습니다.

한우다 보니 가격대는 좀 있는 편입니다.

사이드 메뉴도 한우를 넣은 라면부터 다양하게 있습니다.

저도 시켜먹었는데 우선 다 매워서 그게 아쉬웠습니다.

저는 맵 찔이라...

 

 

드디어 대망의 간받이...

마치 방금 도축한 거 같은 신선함이 느껴지시나요???ㄷㄷㄷ

제가 간받이를 좋아하다 보니 여기저기 다녔었는데 요즘은 간받이 판매하는 곳이 많이 줄어 아쉽습니다 ㅠㅠ

 

 

숯불도 매우 좋은 편이었습니다.

불이 약하면 고기 구울 때 스트레스받는데 여기는 불이 좋더라고요.

그래서 간받이 맛이 한층 더 좋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룸도 있어 단체 회식이나 모임 하기에도 좋은 곳이라 생각이 듭니다.

테이블이 대체적으로 좀 붙어 있는 느낌이라 룸 찾으시는 분들은 예약하시는 게 좋습니다.

가게 뒷편으로 주차장도 있어 주차걱정 하시는 분들 걱정않하셔도 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이동 간받이" 문덕점을 소개해드리면서 끝마치겠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